'국민과 직접 소통하는'국민만족도조사센터 개소

해양경찰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듣겠습니다!

입력 : 2021.12.24
'국민과 직접 소통하는'국민만족도조사센터 개소

 

 

[타임즈코리아] 해양경찰청은 지난 9월부터 추진해온 전화조사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여 23일 현판식을 갖고, ‘국민만족도조사센터’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민만족도조사센터는 의경동 1층에 전체 45㎡ 규모로 조사원 11명이 전화번호 자동생성프로그램을 통해 대국민 전화조사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해양경찰의 정책 및 대국민서비스에 대한 국민의 만족도를 파악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국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해양경찰’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23일 진행된 국민만족도조사센터 개소식은 수도권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해양경찰청장이 참여한 가운데 축하 인사말 전달, 전화조사 프로그램 운영 참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해양경찰청 관계자는“전화조사방법과 모바일조사방법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복합조사체계를 갖춘 국민만족도조사센터를 통해 국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고 국민과 직접 소통하는 해양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택범 기자 stb@timesofkorea.com
© 타임즈코리아 & timesofkorea.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한국뉴스 많이 본 기사

  1. 1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국립수목원 방문 및 기념식수
  2. 2문재인 대통령, 남북 정상 간 친서 교환
  3. 3봉사활동으로 활짝 꽃 핀 시니어들의 마음
  4. 4문재인 대통령, 국립서울현충원과 효창공원 내 독립유공자 묘역 참배
  5. 5국토교통부, 탄소중립 실현 속도 낸다… 올해 전환교통 지원사업 공모
  6. 6국민권익위원회, 부패·공익신고자 보상금 등 5억 3천여만 원 지급, 회수금액 53억 넘어
  7. 7이용빈 의원, “열악한 3D프린팅산업 현장에 대한 안전대책 강화해야”
  8. 8코로나19 먹는 치료제 오미크론 세부계통 바이러스 억제 효과 확인
  9. 9문재인정부 국정백서 발간 “위대한 국민과 함께 위기를 넘어 선진국으로”
  10. 10'개 식용 문제 논의를 위한 위원회' 운영 연장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과 직접 소통하는'국민만족도조사센터 개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